랩 복조리 백은 요즘 트렌드를 반영한 나일론 복조리 백인데요. 랩의 스타 아이템으로 꾸준히 인기가 있는데요. 랩 조리 백의 인기 이유로는 어느 옷에나 잘 어울린다는 점인데요. 청바지, 맨투맨, 슬랙스, 레깅스 쫄바지에 이르기까지 잘 어울리는 가방으로 또 넉넉한 수납공간은 여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기에 충분한데요.
랩 조리백은 그 활용도로도 인기가 많은데요. 랩 조리 백을 주로 핸드백으로 들고 다니다가 다른 짐이 있을 때는 숄더로 사용하고요. 여행 시에는 크로스로 매고 다닐 수 있는 실용성에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데요.
또 가격대가 30.000원~60.000원 대로 그 가격이 저렴하여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것인데요. 랩 조리백이 인기가 많다 보니 다양한 소재로도 계절마다 만들어지는 데요.
그래서 준비해 봤는데요. 프라다 파우치를 리폼해서 프라다 버킷백으로 만들어 볼건데요.
준비물만 있으면 단순히 끼우기만 하면 되니까 우리 한번 만들어 봐요.
준비물
프라다 버킷 파우치(170,000원), 핸드 스트랩, O링, 숄더 스크랩(11번가에서 전부 구매할 수 있어요) 35,000원 구입,
그리고 가방 각을 잡아주기 위해 이너백이 필요 한데요. 프라다 버킷 파우치 전용으로 잘 나와 있으니 구매하시면 돼요. 순백에서 배송비 포함 19,800원에 구입
1. 파우치에 이너 백을 넣어서 모양을 잡아 줍니다.
2. O링을 끼워 줍니다.
3. O링에 토드 스트랩을 달아 줍니다.
4. O링에 크로스 스트랩을 달아 줍니다.
간단하죠? 준비물을 끼워 주기만 해서 프라다 파우치가 프라다 버킷 백이 됐어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음)